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2024 총선] 고양갑 김성회, 고양을 한준호, 고양병 이기헌, 고양정 김영환 당선 확정
고양갑 고양을 고양병 고양정, 모두 민주당 1번 당선 돼
▲ 고양갑 민주 김성회 당선...녹색정의당 심상정 후보와 맞대결로 관심을 모았던 고양갑에서 민주당 김성회 후보가 당선을 확정했습니다. 김성회 후보는 심 후보를 꺾으면서 단숨에 거물급 정치인 반열에 오를 기반을 다졌다는 평가다. 캠프제공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김승호 대기자 = 2024 총선 결과.고양갑 김성회, 고양을 한준호, 고양병 이기헌, 고양정 김영환 당선을 확정지었다.

녹색정의당 심상정 후보와 맞대결로 관심을 모았던 고양갑에서 민주당 김성회 후보가 당선을 확정했다.

김성회 후보는 당선 소감을 통해 “이번 승리는 지체된 지역 발전과 진보개혁 정치의 세대교체를 원하는 고양갑 시민들의 승리”라며 “또한 4번의 선거에서 연속으로 당선자를 내지 못했던 민주당 당원들과 지지자들의 간절함이 만들어 낸 승리”라고 밝혔습니다. 김후보는 특히 "특례시라는 위상에 어울리지 않게 여전히 낙후되어 있는 지역의 현안들을 하나하나 풀어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2024 총선] 고양병 이기헌 당선 확정
 

고양병 더불어민주당 이기헌 당선인은 10일 치러진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 54.06%, 8만5134표를 얻으며 국민의힘 김종혁 후보를 누르고 당선을 확정지었다. 이기헌 당선자는 "이번 22대 총선에서 현명한 판단을 해주신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일산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투표에 동참해 주신 주민 여러분들께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2024 총선] 고양을 한준호 당선 확정
 
[2024 총선] 고양정 김영환 당선 확정
 

이번 2024 총선 결과 고양을 한준호, 고양정 김영환이 당선을 확정지어 고양갑 고양을 고양병 고양정.모두 더불어민주당 1번이 당선되었다.


#고양갑 #고양을 #고양병 #고양정 #총선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