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소상공인 에너지 비용 부담 완화를 위해 한국에너지공단과 맞손
▲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소상공인 에너지 비용 부담 완화를 위해 한국에너지공단과 맞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제공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김승호 대기자 =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11일 오후 수원컨벤션센터 5층에서 한국에너지공단과 ‘소상공인 에너지 효율 향상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경상원 김경호 원장 직무대행, 한국에너지공단 김성완 수요관리이사 등 관계자들이 자리한 가운데 상호 업무협약이 진행됐다.

협약 주요내용은 ▲소상공인 에너지 효율 향상을 위한 지원체계 구축 ▲소상공인 에너지비용 부담 완화 등 지원사업 연계 강화 ▲청렴․ESG 문화 확산을 위한 협력 ▲소상공인 지원사업 상호 연계 홍보 ▲기타 상호협력 등이다.

더불어 양 기관은 반부패·청렴 경영 실천 서약을 통해 ▲갑질, 성비위 등 불공정행위 관행 근절 ▲공정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한국에너지공단 김성완 수요관리이사는 “소상공인의 에너지 비용 부담 완화를 위해 소상공인 에너지 효율 향상 지원사업을 올해부터 새롭게 추진하고 있다”며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 말했다.


이어 경상원 김경호 원장 직무대행은 “경상원은 도내 소상공인 LED 조명 교체 지원 등 에너지 효율 향상 및 ESG 경영 실천을 위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실천 서약을 통해 경상원 기관장으로서 반부패·청렴 경영 의지를 표명하며 양 기관 모두 이를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