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영상뉴스] 고양특례시 제5대 이정화 제2부시장, 2일 고양시청 기자실 방문...기자단 간담회 가져
▲ 고양특례시 제5대 이정화 제2부시장, 2일 고양시청 기자실 방문...기자단 간담회 가져 김승호 선임기자 제공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최선규 기자 = 어제(1일) 취임한 고양특례시 제5대 이정화 제2부시장은 오늘(2일) 고양시청 내 기자실을 오전 10시에 방문했다.

취임후 첫 업무시작으로 고양시청 기자단 간담회를 이날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정화 제2부시장은 고양특례시에 대한 포부와 비전을 밝혔다.

이정화 부시장은 "본인의 시정 방향에 대한 질문에 성실함으로 시민의 의견과 시의회와의 소통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 며 "서울시에서의 공적 처리의 경험을 바탕으로 귀기울이는 행정에 최선을 경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간담회에서 신임 이정화 제2부시장은 "시종일관 진지하고 바른자세로 시정 파악에 주력하겠다" 며, 협조와 이해를 구했다.

이 자리에서 시정기자단 김승호 기자의 첫 질문에 영상으로 답하는 겸손함을 보이며, 좋은 인상을 주었다.

이정화 제2부시장은 어제(1일) 취임사에서“미래를 바꾸는 힘, 고양에 걸맞게 눈부신 성장으로 역동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는 고양특례시의 일원으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가진 고양특례시의 가치를 되살리는데 집중하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시민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민선8기 시정철학이 차질 없이 구현되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임 이정화 제2부시장은 서울특별시 도시계획국장(2급)과 도시기반시설본부장(1급)을 역임하는 등 도시계획과 안전 분야에 있어 최고의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전문성뿐만 아니라 섬세함과 유연한 소통 감각으로 조직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양특례시 #제2부시장 #이정화 #취임 #기자실 #한국다선뉴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