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문화행사] (사)한국다선문인협회, 내달 20일 2024 "봄날의 시화전" 덕양구청 갤러리 꿈에서 개최
"한국다선예술인협회 릴레이 시화 전시회 22탄"
▲ 2024 "봄날의 시화전" 덕양구청 갤러리 꿈에서 개최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우수정 기자 = 4. 20. 토요일 오후 2시부터 고양특례시 소재 덕양구청 갤러리 꿈에서 "봄날의 시화전 8"가 전시된다고 (사)한국다선문인협회(회장 김승호)가 밝혔다.

이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와 발맞춰 지난 8년간 진행되어온 것으로 이번 전시에는 봄과 꽃, 서정시들이 유명 시인과 원로시인 및 한국다선예술인협회 소속 시인과 서양화가 오선미의 작품들이 전시된다고 밝혔다.


▲ (사) 한국다선예술인협회 회원 시화전이 2023년 5월 14일부터 일산동구청 청사 내 가온 갤러리에서 전시된 작품
 
▲ 한국다선예술인협회 릴레이 시화전시회 2023년 전시작품
 
▲ 2023년 5월 14일 고양특례시 소재 일산동구청 가온갤러리 "봄날의 시화전 2" 전시회에서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김승호 회장과 이한영 시인이 시화 작품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진호, 허형만, 윤보영, 이영만, 김승호 박사, 길옥자, 조기홍, 최선규, 이정원, 이한영, 정춘미, 김해성, 배애희, 김주연, 윤 자, 김명자, 김평배 시인등 50여점이다.

김승호 회장은 "시인은 언제나 봄을 글로 표현 한다며, 보다 더 많은 이들이 詩의 세계어서 위안과 보람을 맛보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 싶다고 말하며, 흐르는 세월 속에서도 시인으로서의 자존과 가치를 깨우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김승호 회장과 천등 이진호 문학박사
 
▲ 한국다선문인협회 김승호 회장과 천등 이진호 박사 내외분, 고문 윤 자, 조기홍, 최선규, 최현숙 시인이 대금 이영만 박사 와 함께
 
특히 올해 米壽(88세, 미수)를 맞이하는 천등 이진호 박사를 위한 축하 시간도 계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금 이영만 상임고문은 "문학의 대가 이신 이진호 박사님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봄날의 시화전의 철저한 준비와 미수연을 위한 준비를 당부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KDSN #2024 #봄날의시화전 #덕양구청 #갤러리꿈 #한국다선예술인협회 #릴레이 #시화 #전시회 #22탄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