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완도해경, 섬마을 응급환자 긴급이송으로 구슬땀 흘려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윤진성 기자 = 완도해양경찰서(서장 박기정)는 지난 주말 섬마을에서 응급환자가 잇따라 발생해 경비함정과 연안구조정을 긴급 출동시켰다고 밝혔다.


완도해경에 따르면, 지난 3일 23시 45분 무렵 완도군 횡간도에서 평소 당뇨 및 고혈압 환자인 A씨(여, 50대)가 건강이 악화되어 육지이송을 요청하였다.


또한 지난 4일 오전 01시 13분 무렵에는 완도군 청산도에 거주하는 주민 B씨(남, 70대)가 지택에서 가슴통증을 호소, 보건지소를 내원하여 협심증이 의심 진단, 같은 날 오전 10시 47분 무렵 완도군 황제도에서 주민 C씨(여, 60대)가 낫으로 손가락을 베어 육지이송을 요청하였다.


오늘 5일 오전 02시 34분 무렵 완도군 노화도에서 암 수술 이력이 있던 주민 D씨(여, 70대)가 구토와 복부 통증을 호소하여 육지로 긴급이송을 요청하였다.


이에 경비함정ㆍ연안구조정을 급파한 완도해경은 환자와 보호자를 편승시킨 뒤, 안전상태를 확인하며 인근항에 대기중인 119구급대에 신속 인계하였다.


완도해경 관계자는 “육지와 떨어진 섬 지역과 해상에서 발생하고 있는 응급환자의 골든타임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즉응태세를 유지하고 있다”며 “도서민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