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MEDICAL]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창립98주년기념 "2023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제20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성료
우수 임플란트 임상의 이영만 은평치과 대표원장, 학회 발표 통해 임플란트 수술 레벨업 입증 보여
▲ 우수 임플란트 임상의 이영만 은평치과 대표원장, 학회 발표 통해 임플란트 수술 레벨업 입증 보여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김승호 대기자 = 지난 5월 27일과 28일에 걸쳐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창립98주년기념 "2023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제20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가 COEX HALL C, D(전시회)과 컨퍼런스룸(학술대회) 에서 개최되었다.

우수 임플란트 임상의 이영만 은평치과 대표원장은 학술대회에서 발표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 레벨업을 입증해 보였다.

'임플란트 파절의 원인과 예방에 대한 연구' 에 관한 학술대회 발표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지평을 한층 강화시켰다.

▲ 이영만 은평치과 대표원장, 포스터 발표로 감사장 수상
이에 이영만 은평치과 대표원장은 포스터 발표로 감사장 수상하였다.

우수 임플란트 임상의 이영만 원장은 임플란트의 장기간 안정성에 영향을 주는 많은 요인 중의 하나가 임플란트의 파절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교합력이 가해지면 응력이 임플란트 상부에 집중되어 해당하는 구조가 얇아져 파절이 생긴다고 말했다.

이영만 원장은 임플란트 상부를 '날개 구조' 로 만들어 교합력이 발생할 때 응력이 집중되는 것을 막아줌으로 임플란트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밝혔다.

한편, 이영만 원장은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시인으로 활동하면서 문학과 예술에도 힘쓰고 있으며, (사)한국다선뉴스 신문고뉴스 언론사 회장으로 언론계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 우수 임플란트 임상의 이영만 은평치과 대표원장, 학회 발표 통해 임플란트 수술 레벨업 입증 보여
 

#한국다선뉴스 #KDSN #이영만 #sidex #2023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