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녹색환경보전협회, 제17회 녹색환경지킴이 환경정화활동 개최
녹색환경보전협회, 제17회 녹색환경지킴이 환경정화활동 개최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이한영 기자 = 녹색환경보전협회(GEPA)는 경기지부, 김포지회,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난 25일 경기도 김포시 걸포동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정화활동은 본회와 경기지부, 김포지회, 자원봉사자, 김포시청 시민소통실 반주영 소통관, 더불어 민주당(김포갑)김주영 국회의윈, 국민의힘(김포갑)박진호 당협위원장, 김시용 도의윈, 오세풍 도의원, 오강현 시의회부의장, 김계순 시의원, 황성석 시의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정화활동에는 홍보대사 켄지(가수)와 홍보지원단 강우수(한복모델겸 인플루언서), 슈중위(유튜브 크리에이터)단원이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했다.


이들은 김포시 홍도평로 도로 사면에 버려진 일회용 플라스틱, 폐비닐, 생활쓰레기, 각종 폐기물 등 50L 봉투 70여개를 분리 수거했다. 또한 부피가 큰 폐기물 등은 한쪽으로 모아 관할 지자체에 처리를 요청 하겠다고 하였다.

녹색환경보전협회, 제17회 녹색환경지킴이 환경정화활동 개최
 

오강현 김포시의회 부의장은 “이 지역은 개발 예정지로 무방비 상태라며, 협회가 정화활동을 해주신 것에 대하여 먼저 감사를 드리며, 김포시의 개발 예정 지역 등 사각지대에 쓰레기 무단 투기가 빈번한 지역에 대한 불법행위 특별단속 등 환경오염행위에 대한 강력한 단속과 철저한 지도점검을 요구하겠다”고 말했다. 


임병진 협회장은 “아직도 쓰레기를 버리는 사람들이 많다”며 “이들은 쓰레기를 버리는 것이 아니라 양심도 함께 버리는 것이다. 환경 문제는 국민들이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통한 의사 표현이 매우 중요하며, 우리가 주인공이 되어 환경을 보호하고 지켜야 할 책임과 의무를 다해야 한다”고 피력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