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녹색환경보전협회, 홍보대사 위촉식 및 업무협약 체결
녹색환경보전협회, 홍보대사 위촉식 및 업무협약 체결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이한영 기자 = 녹색환경보전협회(GEPA) 사무처는 16일 인천 본회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식과 홍보대사 위촉식을 함께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녹색환경보전협회 임병진 협회장, 오영규 상임고문, 김윤지 실장과 인천문화예술협회 박수이 협회장, 평복영락양로원 서정옥 원장, 인천대학교 트라이버시티 모델학과 임현승 강사(인천시니어모델협회 부회장), 전 KBS 공채12기 성연미 아나운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지금의 기후위기에 대응하기 위한 지속가능한 환경보전 상생 협력과 상호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적극 동참하고 협력하기로 했다.


GEPA는 “홍보대사를 맡은 성연미 아나운서는 협회가 전국에서 펼치고 있는 환경정화, 홍보, 환경교육, 환경감시활동 등 다양한 환경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대국민 홍보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병진 협회장은 “우리가 함께하는 환경활동은 누구를 위해 하는게 아니라 나와 내 가족, 우리 미래를 위해 하는 것에 의미를 두고 함께 하나씩 실천해 나가다 보면 작은 정성이 모여 큰 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 보이지 않는 험난한 동행을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