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북한산 큰 숲, 은평 어르신 한마당’…제28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10월 2일 법정기념일 노인의 날을 맞아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다채로운 기념행사 마련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서영복 기자 =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내달 2일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행사는 10월 2일 ‘노인의 날’을 맞아 노인 공경의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하고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이는 은평구가 주최하고 은평구노인복지연합회와 (사)대한노인회은평구지회가 주관했다.
행사는 오후 1시 30분부터 태권도 시범공연과 은평구 ‘청춘합창단’의 식전공연으로 시작한다.
제1부 기념식은 어르신 공경을 되새기는 ‘경로헌장 낭독’, 모범 어르신, 노인복지기여자 및 노인복지기여단체에 대한 ‘표창 수여’가 진행된다. 제2부에서는 조영구가 사회를 보고 가수 설운도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해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흥겨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미경 구청장은 “깊어가는 가을 어르신들의 사회발전 공로를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어르신들의 경륜과 지혜를 함께 나누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복지정책 발굴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