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지자체 최초‘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12년 연속 수상‘고양소식’구독 수요 증가로 발행부수2배 증부…독창적 기획 돋보여...모바일소식지‘고양원픽' ,풍성한 볼거리
올해로 34회째를 맞이한(사)한국사보협회 주관의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공공기관 및 공·사기업,단체가 발행하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중 우수작을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상이다. 시정소식지‘고양소식’을12년 연속 출품하며 매년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독창적 기획으로 끊임없는 변화를 추구해온‘고양소식’은 독자 중심의 콘텐츠 구성과 더불어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이에 따라 구독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올해는 전년보다2배 가량 증부해 발행 중이다.
또,‘고양소식’의 모바일 버전‘고양원픽’은 시정소식을 감각적 디자인의 웹진 및 전자책 형태로 제공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수록하는 등 디지털 매거진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고양소식이12년 연속 수상한 것은 시민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독자의 눈높이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발굴해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