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순천향대 부천병원, ‘암 진료 빠른 예약 서비스’ 시행
▲ 순천향대 부천병원, ‘암 진료 빠른 예약 서비스’ 시행 (사진제공=순천향대 부천병원 )
 
[부천=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김해성 기자 = 순천향대 부천병원이 암 환자의 효과적인 암 치료를 위해 ‘암 진료 빠른 예약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암 진료 빠른 예약 서비스’는 신속하고 효과적인 치료가 필요한 암 환자를 위해 일반 환자와 분리된 원스톱 예약 서비스를 운영함으로써, 암 환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암 진료 빠른 예약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 암 진료 예약 시, 전문 상담 간호사가 평일 기준 24시간 이내 직접 전화 상담 및 예약을 진행하며 암 진료 관련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한다. 전문 상담 간호사는 환자의 상태, 진단 시기, 치료 단계, 수술 여부 등을 고려해 암 진단 1개월 내 치료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며, 원활한 다학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은 “암 환자는 즉각적이고 전문적인 치료가 중요하다. 암 진료를 전문으로 상담하는 간호사가 신속하고 효과적인 상담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암 환자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이 목표”라며 “불안한 마음을 안고 암 치료를 받고자 하는 환자와 보호자의 진료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암 진료 빠른 예약 서비스’는 순천향대 부천병원 모바일 앱 ‘암 진료 빠른 예약’ 메뉴 선택 또는 홈페이지 메인화면 ‘암 진료 빠른 예약 서비스’ 아이콘을 클릭하면(https://www.schmc.ac.kr/bucheon/simplResve/cancer.do?key=14886) 접속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