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행사] 한국다선예술인협회 "봄날의 시화전" 성황리 제막식 가져
"시인은 시로 말하고 작품으로 판단 받는다"
제8회 봄날의 시화전 단체사진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최선규 기자 = 2023제 8회 "봄날의 시화전"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회장 김승호)의 시화전 제막식이 4. 29. 고양특례시 소재 덕양구청 2층 대강당에서 개최되어 성황리에 마쳤다.

▲ 전시회 현장
 이는 코로나 19 펜데믹 해제로 4년만에 개막한 2023고양국제꽃박람회를 맞추어 갤러리 꿈에서 "봄날의 시화전"을 4. 29.~5. 10. 까지 개최하고 5. 15.~5. 29. 까지 일산동구청 가온갤러리에서 릴레이 전시 되는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원로이신 을목 도창회 박사, 한벗 남창우, 주형석 목사, 시사일보 임수만 국장, 금성의 집(원장 신인철)과 원생들 경기도의원 변재석, 고양특례시의회 문재호 운영위원장, 문학신문 대기자 심명구, 가수 오 준, 정춘미, 최선규, 이정원 시인, 오선미 화가, 밸리댄스 천현숙, 오카리나연주 임소리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를 치렀다.

▲ 을목 도창회 박사의 축사
 더욱이 강병원, 홍정민 국회의원 및 문명순 더불어민주당 지역당협위원장의 축기와 축전이 답지 했으며, 신한대학원 학장 장용운 교수, (주)우호플러스 회장 김일영, 이정원 사무국장, 고공노위원장 장혜진, 상임이사 평림 길옥자, 최선규 부회장, 문원 이한영, 오선미 화가, 최현숙 시인 등의 화환과 화분으로 시화전 행사장에는 봄꽃도 시화와 함께 활짝 피었다.
서신교회 주형석 담임목사 축도
축도를 통해 주형석 목사는 "축도의 의미를 설명하며, 언제나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번성하는 한국다선예술인협회가 되기를 기도한다며, 다선과 함께하는 모든 문인과 예술인들의 가정과 하시는 일 위에 하나님의 축복이 늘 함께하시길 빈다"고 말했다.

을목 도창회 박사는 "신의와 의리의 사나이, 진념의 사나이 다선 김승호 회장을 존경하는 이유는 오직 하나 그가 언제나 어른을 존중하고 매일 시를 쓴다는 자체라고 말하며, 창작의 세계에서 늘 한결같이 상상하고 창작하는 작가는 존경받아야 한다"고 말하며, 시화전을 위해 함께 참여한 작가들과 관계자분들께도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금성의 집 외빈들과 함께
이번 전시에는 33인의 작가와 화가의 작품등 50여점이 전시되었으며, 천등 이진호 시인, 인기작가 커피시인 윤보영, 허형만 교수, 유승우 박사, 한분순 이사장, 김동철 시조시인, 윤 자, 방재율 시인, 김기월 시인, 최선규, 서영복, 김명자, 김주연, 정춘미, 김평배, 이종규, 이정원, 김해성, 김일영, 김미성, 김승호 시인, 오선미 화가 등의 작품이 전시되었다.
경기도의회 변재석 의원 축사
다선 김승호 회장은 "사회를 맡은 수석부회장 조기홍 시인의 시낭송에 깊이 감동했다며, 서영복 시인의 시와 롱펠로우의 시를 암송하여 낭송하기 까지 시낭송가 로서 다선인으로서 존경한다."고 전하며,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깨닫고 느끼는 점이 많다며,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를 갖겠다."고 전했다.
변재석 경기도의원 축사
변재석 도의원은 축사를 통해 "연애시절 시구절을 통해 편지에 인용한 기억이 난다며, 협회장 이신 김승호 회장님의 열의와 노고가 잘 느껴진다며, 진심으로 시화전을 축하드리며, 항상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문재호 시의원도 축사를 통해 "변함없는 열정과 최선을 다 하는 자세에 깊은 감명과 애정을 느낀다며, 언제나 고양특례시의회의 일원으로서 한국다선예술인협회와 다선 김승호 회장님의 정진에 보탬이 되겠다며, 시화전을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 식전 행사 임소리교수 외 풀잎소리오카리나 연주를 하고 있다 (사진 =KDSN)
 관계자는 "비는 그쳤지만 뒤늦게 참석해 주신 내외빈들의 발길이 이어졌다며, 무엇보다 이날 고양특례시의회 공로 봉사 표창을 받으신 박명기 단장(고양터울림보존회)의 감사와 후의가 뒤풀이 자리를 빛냈다"고 전했다.

▲ 고양특례시의회 공로 봉사 표창을 박명기 단장(고양터울림보존회)이 받았다.
다선인들의 행보가 지역사회의 문학발전과 문화예술의 기틀을 잡아갈 것이라는 한결같은 바람이 있으며, 이를 지켜보고 말없이 행동과 실천으로 도움을 주는 대금 이영만 박사(은평치과 대표원장) 서옥 김평배 부회장, 윤 자 고문, 김일영 고문, 최선규 부회장, 문원 이한영 시인, 청강 이정원 시인, 공부 정춘미 시인, 김명자, 박경옥 자문위원, 평림 길옥자 상임이사 등이 든든하다는 후일담 이다.

▲ 행사를 마친 후 뒷풀이 식사 모임을 가졌다. (KDSN 제공)
▲ 심명구 시인의 시낭송 행사 사진 (KDSN 제공)
다선 김승호 회장 인사말
문재호 시의원 축사
 
 #KDSN #시화전 #덕양구청 #갤러리꿈 #다선문학 #한국다선예술인협회 #변재석 #문재호 #봄날의시화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