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고양특례시의회, 개원 제32주년 기념식 개최
▲ 고양특례시의회, 개원 제32주년 기념식 개최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우수정 기자 = 고양특례시의회(의장 김영식)가 4월 14일 일산서구청 대강당에서 개원 32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기념식에는 고양특례시의회 전·현직 의원, 시장 및 집행부 간부, 의회사무국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고양시립합창단의 합창 공연과 고양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32주년 기념 영상 상영, 의장 기념사, 시장 및 고양시의정동우회 회장 축사, 의회 현황 보고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김영식 의장은 기념사에서 “오늘 개원 32주년 기념행사를 통해서 지나온 업적과 발자취를 돌아보고, 보다 나은 고양시의 내일을 위해 성실한 의정 활동을 펼칠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하고자 한다”며, “역대 의장님을 비롯한 동료 선후배 의원님들, 집행부가 함께 시민의 행복을 위해 고민하며 발전을 도모해나갔기에 1991년 제1대 고양군의회가 현재 제9대에 이르러서는 인구 108만의 고양특례시의회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늘 격려해주시는 시민 여러분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고양시의 발전을 위해 더욱 분발하는 의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지난 1991년 4월 15일 15명의 의원으로 출범한 고양시의회는 제9대 의회에 이르기까지 민의가 살아 숨 쉬는 역동적인 의회를 지향하며, 연구 활동을 통한 다양한 정책개발로 고양시 지역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고양특례시의회 #김영식 #KDSN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